지난 번 큰 야단법석(2014.4.27).에서 결정되어 진행되고 있는 온배움터 학교발전위원회의 그간 결정된 내용과 현재의 진행 상태 그리고 이를 현장에서 실천하기 위한 녹지사를 포함한 온배움터 구성원들에게 참여에 대한 요구내용 등을 2014년이 가기전에 공시를 해 주었으면 합니다.

 

이순일샘이 중심이 되어 저에게 맡겨진 임무로서 특정인에 의해 파행되고 있는 녹색누리에 대한 원칙적인 처리에 대하여는 몇일내에 그 진행과정과 내년(2015년) 큰야단법석전까지의 계획 등을 자세히 공시하겠습니다.

 

부채청산을 위한 이종원대표와 노재화운영위원장께서 제시하기로 한 계획으로서 일정과 구체적인 실천방안, 개인명의로 되어 있는 온배움터 재산에 대해 처리하기로 한 내용(경남교육지원청에서 이전받지 못하고 있는 농지 포함), 녹지사 참여를 통한 활성화로서 제시키로 한 일정 등도 이른 시일내(가급적 2014년 12월31일 이전)에 공시하시고 아직 진행이 되지 않아 지원요청이 필요할 경우에 온배움터 식구들에게 공개적으로 도움을 요청하시도록 재차 제안해 봅니다.

 

고 허병섭 샘에 대한 기념사업에 대한 향후 계획 등도 저를 포함한 관심이 있는 녹지사 등과 함께  공유하였으면 합니다.

 

위의  내용들은 먼저 온배움터 차원에서 먼저 제시와 실행이 전제되어야 미흡한 부문이나 거둘어 줄 내용들은 공식, 비공식적으로

온배움터와 인연을 맺고 아직도 계속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함께하자고 권유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